• 코드찾기
  • 찾기
  • QUICK SERVICE
  • 기업재무정보안내
  • 기업재무정보바로가기
  •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바로가기
  • 골드회원 안내
  • 결제하기
  • 상장기업분석 앱 안내
  • 결제하기
  • 세금계산서 안내
Consensus Chart 바로가기
투자가이드 바로가기
  • 공시검색 바로가기
  • 불편한 점 남기기  
  •  
  • 시작페이지 설정
  • 즐겨찾기 추가

Today's Update

34

New Reports

      [분석] 삼양식품 - 40% 증설로는 부족할지도      [분석] 기아 -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      [분석] 파라다이스 - 중국 VIP 수요 회복 속도가 관건      [분석] 이노와이어리스 - 4Q에 이어 25년에도 실적 좋을 것, 과도한 저평가 상황      [분석] LG유플러스 - 아직은 갈 길이 멉니다      [분석] 블루엠텍 - IPO 주관사 업데이트: 위고비 통한 성장이 기대되는 25년      [분석] CJ제일제당 - 선택과 집중 긍정적 + 가격 매력      [분석] 산돌 - 윤디자인그룹 인수로 플랫폼 완성도 높여      [분석] HD한국조선해양 - 트럼프 당선은 호재일까? 악재일까?      [분석] CJ대한통운 - 1등다운 성장세      [분석] 팬오션 - 상저하고 주가 흐름 전망      [분석] HMM - 기회를 놓치지 않은 선사      [분석] 티웨이항공 - 비용보다 더 큰 미래를 보자      [분석] 제주항공 - 하반기 이후를 노려보자      [분석] 진에어 - 진에어의 시간. 통합LCC 기대 증폭의 시간      [분석] 대한항공 - 끝이 보인다      [분석] 현대글로비스 - 'Glo’rious 2025      [분석] 삼화네트웍스 - 근황 업뎃 : 25년 하반기부터 ‘키스는 괜히해서’      [분석] 에이스토리 - 근황 업뎃 : 보릿고개      [분석] NEW - 근황 업뎃: 굿파트너 → 굿보이 → 굿 실적?      [분석] 키이스트 - 근황 업뎃: 너도 알고 나도 아는 별들에게 물어봐, 드디어 방영      [분석] 오비고 - 서비스 적용차량의 확대를 기다린다      [분석] 명신산업 - 주 고객사의 판매목표 달성이 관건      [분석] 에스엠 - 에스파&RIIZE&NCT + 신인 데뷔&중국 기대감      [분석] 뉴로메카 - 압도적인 매출 성장세 지속, 포스코와의 시너지 주목      [분석] 로보티즈 - 액츄에이터와 배송로봇의 시너지가 관건      [분석] 레인보우로보틱스 - 협동로봇도 팔고, 휴머노이드도 만들어야 할 2025년      [분석] 두산로보틱스 - 유럽 시장 부진을 미국 성장세로 얼마나 상쇄할지에 주목      [분석] 아이에스티이 - 반도체 장비 및 수소에너지 사업 영위 (IPO 예정)      [분석] 엔씨소프트 - 계속될 탑라인 성장 시도와 예정된 고정비 절감      [분석] LS에코에너지 - 명백히 보이는 시너지      [분석] 대한전선 - 차근차근 준비 중      [분석] 쎌바이오텍 - NDR 후기: 유산균, 어디까지 확장할까?      [분석] 카카오페이 -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구간 진입, 목표주가 상향      [분석] 오리온 - 역대 최대 실적 전망      [분석] 현대백화점 - Corporate Day 후기: 부진 속 빛나는 전략      [분석] 노머스 -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에 최적화된 대응      [분석] 롯데쇼핑 - Corporate Day 후기: 부채 비율 감소 기대      [분석] 노브랜드 - 편안한 성장이 주는 차별화      [분석] 신세계 - Corporate Day 후기: 백화점과 면세점의 변신      [분석] HPSP - NDR 후기: 성장은 이어진다      [분석] HD현대중공업 - 수익성 상향 조정      [분석] 한화오션 - 특수선 개선 반영, LNG선에서 확인 필요      [분석] 아이엠비디엑스 - 해외 확장 순항 중      [분석] 세아베스틸지주 - 제조 경쟁력이 부각되는 시기가 올 것      [분석] 현대제철 - Valuation 매력 부각을 위해 필요한 조건      [분석] 풍산 - 센티멘트 악화에도 실제 실적은 견고할 것      [분석] POSCO홀딩스 - 조금 천천히 걸어가기      [분석] 크래프톤 - 최근 불거진 우려, 그에 대한 대응      [분석] LG - [3Q24 Review & NDR 후기] LG CNS의 Next Level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직업, 주거래증권회사,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요금 결제, 청구지 등 발송, 요금추심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로그인ID, 이메일, 회사명, 부서, 회사전화번호, 법정대리인정보,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근거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부정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자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등)을 클릭하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회사로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사로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목적
- 회원의 접속 빈도 등을 분석, 이용자의 관심분야 파악 등을 통한 마케팅 및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자료팀 전화번호 : 02-711-2155 이메일 : equity@equity.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승환 이사 전화번호 : 02-714-6599 이메일 : equity@equity.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02-39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