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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 40% 증설로는 부족할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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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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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 중국 VIP 수요 회복 속도가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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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와이어리스 - 4Q에 이어 25년에도 실적 좋을 것, 과도한 저평가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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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 아직은 갈 길이 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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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엠텍 - IPO 주관사 업데이트: 위고비 통한 성장이 기대되는 2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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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 선택과 집중 긍정적 + 가격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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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돌 - 윤디자인그룹 인수로 플랫폼 완성도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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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한국조선해양 - 트럼프 당선은 호재일까? 악재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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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 1등다운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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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오션 - 상저하고 주가 흐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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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 - 기회를 놓치지 않은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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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 비용보다 더 큰 미래를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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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 하반기 이후를 노려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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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 진에어의 시간. 통합LCC 기대 증폭의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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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 끝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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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 'Glo’rious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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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화네트웍스 - 근황 업뎃 : 25년 하반기부터 ‘키스는 괜히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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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토리 - 근황 업뎃 : 보릿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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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 근황 업뎃: 굿파트너 → 굿보이 → 굿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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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이스트 - 근황 업뎃: 너도 알고 나도 아는 별들에게 물어봐, 드디어 방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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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고 - 서비스 적용차량의 확대를 기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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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신산업 - 주 고객사의 판매목표 달성이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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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엠 - 에스파&RIIZE&NCT + 신인 데뷔&중국 기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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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로메카 - 압도적인 매출 성장세 지속, 포스코와의 시너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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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티즈 - 액츄에이터와 배송로봇의 시너지가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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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보우로보틱스 - 협동로봇도 팔고, 휴머노이드도 만들어야 할 202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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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로보틱스 - 유럽 시장 부진을 미국 성장세로 얼마나 상쇄할지에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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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스티이 - 반도체 장비 및 수소에너지 사업 영위 (IPO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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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 계속될 탑라인 성장 시도와 예정된 고정비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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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에코에너지 - 명백히 보이는 시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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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전선 - 차근차근 준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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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 - NDR 후기: 유산균, 어디까지 확장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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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 본격적인 턴어라운드 구간 진입, 목표주가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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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 역대 최대 실적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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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 Corporate Day 후기: 부진 속 빛나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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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머스 -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에 최적화된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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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 - Corporate Day 후기: 부채 비율 감소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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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 편안한 성장이 주는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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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 Corporate Day 후기: 백화점과 면세점의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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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SP - NDR 후기: 성장은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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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중공업 - 수익성 상향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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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 특수선 개선 반영, LNG선에서 확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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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엠비디엑스 - 해외 확장 순항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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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아베스틸지주 - 제조 경쟁력이 부각되는 시기가 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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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제철 - Valuation 매력 부각을 위해 필요한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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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산 - 센티멘트 악화에도 실제 실적은 견고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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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CO홀딩스 - 조금 천천히 걸어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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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 최근 불거진 우려, 그에 대한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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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 [3Q24 Review & NDR 후기] LG CNS의 Next Level
Equity 서비스 이용 약관
***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equity.co.kr(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게시 또는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7일 이상의 공시기간을 거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②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을 따릅니다.
***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서비스의 구분)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② 서비스의 구체적인 종류와 내용은 회사가 이 약관 또는 공지, 이용 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 웹사이트의 "회원가입신청"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용을 신청합니다.
② 리포트들을 공표하는 증권회사 선물회사 등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신청자가 특별 할인을 요청하면 회사가 정하는 양식 등을 서면으로 신청인으로부터 제출 받은 후 회사는 신청인에게 특별 할인을 적용한 요금으로 제13조②항에 따른 비용 결제를 청구합니다.
③
신청인의 요청으로 별도의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신청인의 회사가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공표하여 배포하는 자료들에 한하여 회사가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제1항의 약관 동의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위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⑤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와 일치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즉시 이용 신청을 승낙하며, 이용 승낙의 사실을 회원에게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제 9 조 (이용 신청의 불승낙 및 보류)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이용신청자 본인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한 신청
2. 이용 신청시 가입신청 양식상의 기재 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자가 회사의 채무자로서 채무를 완제하지 않고 있는 경우
4.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 제23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5.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14세 미만 아동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 10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온라인으로 수정합니다.
② 회원의 이용 신청시 기재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직권에 의하여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아이디가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2. 아이디가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회사는 제8조의 규정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투자전략 서비스
2. 종목분석, 차트 등의 Equity 데이터 서비스
3. 토론 게시판 서비스
4. 이슈분석 서비스
5. 관심종목 알리미서비스
6. 제5목의 서비스는 3개 기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당사가 정한 신청 과정에 동의한 후 알리미 수신 서비스를 받는 기기의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요금 및 중도해지)
① 메인화면에 표시된 아이온마켓, 산업이슈리포트, 종목리포트, 종목재무정보, PER검색, 등유료서비스를 제외한 일부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②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별도의 규정과 제7조②항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유료서비스 개시 후 입금 기한은 10일이며 기한 내에 입금되지 않는 경우에는 자동 해지 처리되며, 추후 회원 가입 시에는 회사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③ 유료 서비스를 신청 한 후 계약 만기일 이전에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요금의 10%를 필요 경비로 공제 한 후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잔여 일을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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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사항을 사전에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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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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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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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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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등을유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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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 또는 업무를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13.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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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원은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하거나 기타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지적재산권 등)
① 회사가 작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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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에 대하여 수정 또는 삭제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 제 5 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계약의 해지
제 21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2 조 (이용 제한 및 제한 해제의 절차)
① 회사는 제2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의 통지를 받거나 긴급하게 이용 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전자우편 또는 서면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당해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 제한 기간 중 그 사유가 해소되는 등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 제한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23 조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 신청" 메뉴에서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사전 통지를 거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내용이 중하여 회사의 정상적인 경영이나 업무 활동 또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기준과 절차는 별도의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의하여 탈퇴 처리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그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4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중 기업요약재무정보에 대하여 각 개별항목의 수치에 대한 정확성은 담보하지 않으며, 투자 판단의 근거로 이용 될 수 없습니다. 투자의사결정을 위하여는 금융감독원 공시자료를 확인해야 합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5 조 (면책)
①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중단, 한전으로부터의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회사 시스템의 작동불능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제공된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 전송한 정보 또는 자료의 내용과 관련하여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제24조 ②항과 관련하여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으며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함으로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26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사이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위의 약관에 동의합니다.
중요사항 공지 당사의 약관 제 7조 ②③④ 항은 중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요 내용을 확인하셨나요?
예
아니요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ㅇ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요금 결제, 청구지 등 발송, 요금추심 ㅇ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ㅇ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ㅇ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직업, 주거래증권회사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ㅇ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ㅇ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이메일 , 회사명 , 부서 , 회사전화번호 , 법정대리인정보 ,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서비스 이용기록 ㅇ보존 근거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부정이용 방지 ㅇ보존 기간 : 1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ㅇ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ㅇ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ㅇ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ㅇ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ㅇ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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